• 최종편집 2022-07-04(월)
 

취임식 사진0.jpg

 

[울릉신문=김경학 기자] 민선8기 '새희망! 새울릉!'출범을 위한 제46대 남한권 울릉군수 취임식이 1일 울릉한마음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은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시지 낭독, 축가순으로 이뤄졌으며 과도한 의전이나 행사 없이 간소하게 진행됐다. 


남한권 군수는 취임사에서 △군민이 주인인 열린군정 △다함께 누리는 희망복지 △웃음꽃 피우는 지역경제 △새로운 가치의 농수산업 △매력이 넘치는 생태관광을 5대 군정방침으로 밝히며 군민과 함께 새희망 새울릉을 만들어가자는 의지를 표명했다.


특히 이날 취임식의 특별 이벤트로 각계각층의 주민을 대표하는 뜻을 담은  '군민의 목소리' 희망 메시지 영상이 방영돼 큰 호응을 얻었다.


취임식 사진.jpg


취임 이후 첫 행보로 출입기자 간담회를 진행해 소통 행정 구현에 의지를 보였으며 출입기자들의 의견들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해 울릉 군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내 주요기관을 방문하고 군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위해 환담을 가질 계획이다.


남한권 군수는 "군민이 행복해야 한다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편안해지는 바닷길과 새롭게 열리는 하늘길을 통해 언제든 다시 찾을 수 있는 울릉을 새롭게 만들어보자는 신념을 담아 '행복한 군민 다시 찾는 새울릉'을 군정 목표로 정했다"면서 "이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전 공무원들과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33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울릉군, 민선8기 제46대 남한권 군수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